menu
같이 입는 사람들, 가치 있는 시간들

끼리엔코를 통해 가치 있는 순간을 함께 하는 고객님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고객후기 살펴보기
비즈니스·학생·팀·그룹·개인
누구나 끼리엔코와 함께!

보이는 행복과 모이는 즐거움, 끼리엔코에서 만나보세요.

단체티 디자인하기

단체티 견적받기. 바른 가격, 빠른 견적.

새로운 소식. 따끈따끈한 KIRI 스토리.

소식 더보기

단체티 제작. 고르기—꾸미기—끝.

고객 진심리뷰. 끼리엔코를 선택한 이유.

평점 
5.0
/5
스승의날을 기념하여 학교 반티를 제작했는데요 급하게 주문했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디자인도 알맞게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딱딱 파악해서 예쁘게 제작해주신 끼리엔코 덕분에 스승의날 깜짝이벤트 대성공이였습니다! 급하게 주문했는데 배송도 쿠팡와우급으로 빨리왔어요 진짜짱짱.. 앞으로 반티제작이며 단체티는 무조건 요기서 제작할것같아요 ^^ 학부모님들도 다 만족하셨어요 !!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일반형 라운드 반팔 (16색)
상품정보
평점 
5.0
/5
🌈 단체티 후기 입니다. 찬양팀 단복을 맞췄는데 다같이 입으니깐 소속감도 생기고 더 끈끈해진거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을거 같아 다들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이쁘게 잘입겠습니다 다음 긴팔때도 찾아 뵐게요✨
고급형 카라티 반팔 (15색)
상품정보
평점 
5.0
/5
저희 가족 단합을 위해 귀여운 막둥이 얼굴로 단체 티를 만들었어요~~ 귀여운 얼굴 모아놨더니 귀여움이 5배!!! 디자인은 자체 시스템에서 사진을 가져와 디자인할 수도 있고 직접 디자인한 사진을 가져와 붙일 수도 있어요~! 저는 자체적으로 디자인해서 가져왔어용ㅎㅎ 글씨체는 끼리앤코 디자인 시스템에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글씨 여기서 골라쓰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완성된 티셔츠를 받아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ㅠㅠㅠㅎㅎ 일단 티셔츠 시보리 짱짱하고 답답하지 않은 천이라 활동성도 좋았어요~~ 인쇄 퀄리티도 아주 섬세하고 정말 디자인한대로 나오네용ㅎㅎ 저희 가족들도 다 너무 귀엽다고 소리 질렀어요~~ 가끔 요런 단체티 이벤트 하는 것도 은근 분위기 전화되고 좋아요♡
일반형 라운드 반팔 (16색)
상품정보
평점 
5.0
/5
원래 후기같은거 잘 안쓰는 사람인데 너무 만족하여 후기남겨요 옷 재질이며 로고도 깔끔하여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가격도 부담없어 가성비 짱짱!! 회사 단체티로 마춘건데 다들 만족해하니 뿌듯하더라구요! 완전 강추합니다! 가족 단체티 만들때 또올께요 ^_^*
고급형 반팔 티셔츠(14색)
상품정보
평점 
5.0
/5
이렇게 후기 작성하는건 처음이라 어떻게 작성하는지 모르겠는데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후기 작성합니다~^^ 저희는 가락도매시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새벽에 장사하느냐 단체로 만날 수도 없고 단체로 식사하기도 힘들어요. 운전하시는 기사분, 매장에서 일하시는분, 배달전담등등~ 그런데 이렇게 단체티한잔으로 단체라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채소도매라 문구를 영어로 FRESH라고 찍어 회사단체티를 만들었는데요~ 직원분께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밖에서도 입을 수 있게 이렇게 문구는 작게 적었는데요. 확실히 단체라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크게 작성하는것도 좋았어요~ 땀흘리면서 일할때도 좋은 면으로 언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네요~^^ 강추강추합니다
일반형 라운드 반팔 (16색)
상품정보
평점 
5.0
/5
드디어 단체복이 생겼어요! 사이즈 넉넉하게 2XL, 3XL로만 주문했고 매장 상호명 등 뒤에 딱 박으니까 깔끔하고 너무 예쁘네요. 직원들 넉넉하게 흰색, 검정색 두장씩 나눠줬어요. 커스텀 티셔츠라 내 마음대로 티셔츠 디자인이 가능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티셔츠도 절대 싸구려 아니고 질 너무 좋고 원단 좋네요! 프린팅도 아주 선명하게 잘 나와있습니다. 여름에는 반팔 티셔츠 꼭 입고 일을 해야하는데 너무 편하게 잘 입을 것 같아요. 데일리하게 입고 다녀도 단체복인줄 아무도 모를 것 같아여ㅋㅋㅋ! 엄청 만족해요.
일반형 라운드 반팔 (16색)
상품정보
평점 
5.0
/5
저희 집 강아지 티셔츠로 단체티 만들었는데 가족 모두가 좋아했어요. 사진 찍어주시느라 어머니는 입은 사진이 없는데ㅠㅠㅠㅠ 지나가는 사람 한명 붙잡고 찍어달라고 할걸 그랬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 가족티 맞추자!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맞추니까 정말 좋아요 ❤❤❤❤ 티셔츠 하나로 가족들이 돈독하게 모여서 대화도 하구, 사진도 찍구..! 정말 좋은 기억 남길 수 있어서 기뻤어요! 반팔 재질도 좋고 제작을 정말정말 잘해주셨어요. 사진을 잘못 올려서 티셔츠가 이상하게 될뻔했는데 꼼꼼하게 물어봐주셔서 잘 만들 수 있었어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예쁘게 입고 다닐게요!
고급형 반팔 티셔츠(14색)
상품정보
평점 
5.0
/5
팀 워크샵 때 입으려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제작해 주셨네요! 시착해보니 면 퀄리티가 좋아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린팅도 적절하게 예쁘게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네이비에 형광글씨 느낌을 살리고 싶었는데 생각했던 딱 그 느낌이에요! 동복 제작하게 되면 여기서 꼭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고급형 반팔 티셔츠(14색)
상품정보
평점 
5.0
/5
가족 단체티로 주문했는데 원단도 고급스럽고 사이즈도 잘 맞고 프린팅도 제가 원했던 디자인사 색상 사이즈 딱 맞게 제작 해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좋은 커스텀마이징 티셔츠 맞출때 또 이용해야겠어요~
일반형 라운드 반팔 (16색)
상품정보
평점 
5.0
/5
설 명절이 있어서 급하게 주문을 했는데도 아주 이쁘게 작품이 나왔습니다. 모두들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마음에 들어하네요. 감사히 잘 입도록 하겠습니다. 사이즈는 보통 입는 것보다 크게 주문 했습니다.
일반 후드티(19가지색)
상품정보
고객리뷰 더보기
Copyright © kirinco.net. All rights reserved.
face

expand_more 옵션열기
arrow_right
face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 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오니 고객님이 당첨되신다면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끼리엔코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욕설, 비방 등의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로 숨김처리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close